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상과 하항시사이] 트랜드절정 한류 스타가 내 남편이 됐다?! 애기돌 식구과 열혈팬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된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2:43

    >


    세상과 어두운 아래 언제나 그렇듯이 사이글 그림그리기 [매주 금요일 하나네이버 시리즈 연재]


    트렌드의 절정에 오른 한류스타와 한집?아돌 대가족과 열혈 팬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현재 잘 자신 있는 한류 스타"세상"은 암 진단을 받은 상태.수술하면 자신감을 갖지만 5세의 딸 하항상 그랬듯이가 있는 미혼 부인 그는 불안을 느낍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이것은 과거 철없는 미성년 시절의 숨겨진 비밀이었다. 세상은 죽기 전에 늘 그랬듯이 이를 위해 법적 대가족을 만들어 두자고 결혼을 결심합니다. 세상이 소견하는 조건에 맞는 사람은 하 언제나 그랬듯이 이 집 보육교사 안락경. 세상의 매니저는, 라경에게 고액의 계약결혼을 제안하지만,?!



    >


    잘 보았는지는 한류스타의 이 세상.어느 날 병원에서 암 진단을 받는다.​​​​​​


    >


    ​, 괜찮다고 5세의 딸 낮 하늘 빨리 걱정하기 위해서 수술하면 나쁘지 않는 아울 수 있다는 이야기도 세상에는 들리지 않고.​​​​​​


    >


    소중한 딸, 낮 하늘을 위해 죽는(?) 전에 엄마를 만들어 드리려는 세상.그 후보로 세상의 매니저는, 밤하늘이 다니는 탁아소의 보육교사인 라경을 신경, 라경에게 고액을 제시하고 계약결혼을 제안하는데...!? 트랜드의 절정 한류스타가 나의 남편이 되었다!?아이돌 소가족으로 열혈 팬들의 기묘한 동거!​<세계와 낮 하늘 사이>매주 금요일 1, 네이버 시리즈 연재.


    >


    * '세상과 저녁 하거의 매일' 런칭 기념 쿠키 이벤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