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 소우주(Mikrokosmos) 가사 및 감상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2:06

    방탄 소년단(BTS)-소우주(Mikrokosmos)​ 이번 신보 MAP OF THE SOUL:PERSONA의 3번째 트랙. 영화 네 이름은 이 의견와인은 맑은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까지 한 가지 나쁘지는 않은 곡!


    ​ 반짝이는 별빛들의 방향 지시기는 불 켜진 건물의 우리는 빛나고 있네 각방 각 별에서 ​ 있는 빛은 야심만만 한 빛은 방황 사람들의 빛 전체의 소중한 1 어두운 밤( 쓸쓸한 별처럼(우리는 빛나고) 사라지는 것은 마 군 존재니까 Let us shine​ 왜 이 밤의 표정이 이렇게 또 아름다운 제거 별도 불빛도 없는 우리 때문에 1. ​ You got me나는 너를 보면서 꿈을 꾸고 I got you, 칠흑 같던 밤 사이 서로가 본 서로의 빛 같은 내용을 했다 우리는 ​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의 밤이 깊을수록 더욱 빛나는 별빛 ​ 한명으로 1의 역사한 사람에게 1의 별 70억개의 빛으로 빛나는 70억 world​ 70억보다으로의 인생을 도시의 야경은 어쩌면 또 다른 도시의 밤 각각만의 꿈 Let us shine군은 에 잠자리다 환하게 빛나고 One​ 왜 이 밤의 표정이 이렇게 또 아름다운 제거 어둠도 달빛도 아닌 우리 때문에 1. ​ You got me나는 너를 보면서 꿈을 꾸고 I got you, 칠흑 같던 밤 사이 서로가 본 서로의 빛 같은 내용을 했다 우리는 ​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의 밤이 깊을수록 더욱 빛나는 별빛 ​ 도시의 불 이 도시 뵤루오릴 적 게재한 밤 어두운 하늘을 나는 생각하고 사람이란 화, 사람이란 너무 많이 한 바로 이곳에서 We shinin'​ You got me나는 당신을 보고숨을 쉬고 I got you, 칠흑 같던 밤 속에 ​ Shine, dream, smileOh let us light up the 1속우링 우리 나름에 빛나고 Shine, dream, smileOh let us light up the 1, 속우리 자체로 빛나고 있었다.To1석 ​ Na na na na na naNa na na na na na naNa na na na na naNa na na na na na na naNa na na na na naNa na na na na na naNa na na na na naNa na na na na na na na​


    >


    그리스어로 작은 세계라는 뜻의 mikros kosmos에서 유래한 단어 소우주는 대우주를 반영하는 하나의 작은 우주인 인간을 가리키는 철학 용어였다.


    우리가 바로 이 도시의 밤 밝은 하늘을 구성하는 별이며, 가장 깊은 밤(시련)에 더 빛과 사람은 소중한 존재라는 것이다. 방탄소년단의 작품이 심금을 울리는 이유는 가사에서 유래한 현실적인 공감대 때문이었다. 이들은 마냥 푸른 땅의 낙원에서 댁의 본인을 사랑해!라고 외치지 않는다. 그 대신 언젠가 어떤 빛과 어둠, 현실과 시련, 희망과 절망의 공존을 이야기하며 사람들을 위로하고 있습니다. 매일 버티기 조차 힘들고 아무도 모르는 곳에 사라지고 싶을 때, 이 음악을 듣고 위로받는 사람이 더 많아지길... "우리는 모두 큰 존재니까(++)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과인 커버 중 대박이라고 느끼는 <소우주> 밴드의 커버... 과인중에 콘서트에서 이 반주를 했으면 할 정도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