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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 관련주] 부분자율주행차(레벨3) 국내 출시 판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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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 관련주, 주요 이슈! ★ ​ 하나. 자율 주행 차와 할까-자율 주행 차와는 운전자 작동 없이도 도로 상황을 파악하고 자동으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이이에키하고 스마트 카의 실현을 위한 핵심 기술로 꼽히고, 0~5까지 단계를 나눌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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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단계:일반 차량>1단계:운전 보조 기능(자동 브레이크 자동 속도 조절 등)>2단계:부분, 자율 주행 및 운전자의 상시 감독 필요>3단계:조건부, 자율 주행 자동차가 안전 기능의 제어, 탑승자 제어가 필요한 경우 신호>4단계:고도의 자율 주행으로 주변 환경 관계 없이 운전자 제어는 불필요>5단계:완전 자율 주행에 사람이 타지 않아도 움직이는 무인 주행 차 ​ 2.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국내 출시 판매.


    -한국이 세계 최초로 운전자 조작 없이 스스로 차선을 유지하며 달리는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안전 기준을 마련하기( 온 7월부터 레 바루 3자 유루 성주 행차 국내 출시 및 판매가 가능)-오메리카 자동차 공학회(SAE)기준 레 바루 3차량에서 자율 성주 이상 다음적으로 분류되지만 수준 2는 운전자가 핸들을 쥔 채 차로 유지 기능을 지원하는 차량이라면, 레벨 3차량은 지정된 조건으로 스스로 차선을 유지하고 주행하고 돌발 상황에서만 운전자가 운전하는 것-이것은 쵸쯔쵸은 조건에서 운전자 없이 주행하는 '조건부의 완전 자율 주행(레벨 4)'와 모든 상황에서 운전자 없이 주행하는 '완전 자율 주행(레벨 5)'에 이어지는 단계임 ​ 3. 레벨 3의 안전 기준 명시.-단계 3자 유루 성주의 외출은 운전자 탑승이 확인된 경우에만 작동-자율 주행에서 운전자의 운전으로 전환이 필요한 경우 차량 내의 경고 시스템 작동-고속 도로 출구 이동 등의 때는 운전자에 첫 5초 전 조작'경고 소리'작동-최초의 0초 나의 무반응 때는 침체 등 지침-앞 차와 충돌이 임박할 경우 차량 시스템이 재 촉게 속도를 줄이고 방향을 바꾸고 대응 ​ ​ ★,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주 ★ 칩 앤 미디어와 차량용 반도체 회사 NXP에 동영상 코덱 기술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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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이 테크 솔루션과 차량용 라이더 관련 부품 연구 개발(삼성 전자가 2대 주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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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MIDONG - 블랙박스 업체에서 영상인식 기술 영역의 기술력을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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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리아에프티 자율주행차 관련 센서칩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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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어플라이언스 - BMW, 도시바 등에서 ADAS, HUD, 영상 저장장치 등의 반순정 제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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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텔레칩스 - 칩스앤미디어를 자회사로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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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팅크웨어 -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사업을 운영하며 ADAS 기능이 탑재된 내비게이션 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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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문을 쓴 매수/메도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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