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기능저하증/hypothyroidism/무기력증/체중증가/가면모-수원동물병원 한마sound동물의료센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4:34

    갑상선 기능 저하증/hypothyroidism/무기력증/체중증가/탈모-수원동물병원 한감정동물의료센터


    >


    안녕하세요. 수원동물병원 한감정동물의료센터입니다."한감정동물의료센터는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상공회의소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특히 수원광교, 용인수지, 화성동탄병점, 오산 등에서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늘 그랬듯이 반려견에서 가장 흔한 본인은 내분비 질환인 갑상선 기능 저하증(hypothyroidism)에 대한 정보이다.


    이러한 증상은 그 밖에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됩니다.원인으로는, 자가 면역이 보던 잉헤 특발성 원인(50%)에 의해서 갑상선의 파괴에 의한 원발성 가프송송 기능 저하증이 주요원입니다.많은 애완 동물로 유전적 소인이 있어, 평균 진단 연령은 7세 나이이지만, 어느 장본인입니다 하지만 발발 가능하다.입니다.증상으로는 비만, 체중증가, 무기력, 추위에 민감, 피부병변 발발(가면모, 모감소증, 피모건조, 고콜레스테롤 등이 나타납니다.


    >


    피부관련입니다. 위의 증상으로 옆구리쪽의 양쪽성 가면모, 꼬리-배-허벅지-코 등의 가면모즙증, 외이염, 농피증, 효모감염, 모낭충 생성에 약해집니다. 또한 암컷에서 불이 나면 새끼의 체중감소, 인슐린 저항성 유발 등이 본인타본입니다.


    >


    갑상선 저하증이 의심되는 모든 반려견에게 전혈구 검사, 혈청 생화학 검사, 소변 검사를 권장하며 호르몬 검사를 실시해 주십시오.특히 정상적인 반려견도 변동이 심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필요합니다.상증과 매치하여 판별해야 합니다.Free T4는 민감도와 특이도가 가장 높은 단 하나의 시험입니다.때때로 사냥 개는 참고치가 다른 개에 비해 낮은 경우가 자주 있기 때문에 TSH 측정으로 보안하는 것이 좋습니다.검사 시 주의사항과 약물은 아래와 같습니다.1. 설파제 2.glucosteroid:기간과 용량 3. 페노파비탈 4. 하나부 NSAIDs치료제 투여 시 주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1. 식전 30분(sound방식으로 생체 이용률이 감소)2. 신부전, 심부전에 초기 용량을 줄여야 합니다.3.2주마다 재진이 필요합니다.4. 혈액 검사는 통상 6~8주 후 검사합니다.5항 상에서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있살펴보았는데 馬마 sound동물 센터는 애견 갑성 기능 저하증 뿐만 아니라 犬견 슬개골 탈구 수술 강견 중성화 수술 강견 잠복 고환 중성화 수술 강견 인대 파열 재건 수술 강견 조화륜 강견 배두종괴(종양)제거수술배견기수술배견방광 부석수술부견비공형성술부견성대수술 부견 부두(부골수술) 강아지위절개수술)고양이 강아지수술手術고양이발고양이猫고양이猫 망두개망록중성형성술망고양이형성술망두개 범고양이 액록증


    생각과 고양이의 모든 외과적 수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고양이가 작은 병이든 큰 병이든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