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8:40

    안녕하세요항상 따뜻한 Netflix오리지널 밋도우이쯔챠ー을 소개하겠습니다!"왕좌 겝니다"과 비슷한 스타일의 "미드"에서 꽤 재미 있고 발매되자마자 하루 만에 시즌 한개(8화)을 정리했습니다!"(잔인성과 선정성은 왕좌 게입니다)보다 moning.)


    >


    넷플릭스위처는 판타지소설 베스트셀러위처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마법이나 정령이기 때문에 괴물도 존재하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돌연 변천이라 불리며 사회로부터 격리되어 괴물을 사냥하는 용병으로 살아가기 위한 게롤트가 주 주인공입니다!


    >


    넷플릭스 위처의 첫 시작은 주인공 게롤트가 괴물인 키키모어를 사냥하고 상금을 받기 위해 브로비켄에 도착하여 이야기가 시작되지만, 동네에서 갑자기 변천 위치라는 이유로 사람들로부터 냉대와 멸시를 받는 게롤트((위처가 왜 갑자기 변천이라고 불리는지는 본인 중에 본인 오지만 주된 스포이기 때문에...)


    >


    마을 사람들과의 갈등 속에서 만난 매력적인 소녀 렌프리가 위처인 게롤트에게 한 소녀를 찾아 지키는 것이 너의 운명이라는 예언을 내리고 죽음을 맞이할 것이다... (이때까지는 렌프리가 여주인) 위처(The Witcher)줄거리:


    >



    >


    Netflix우이쯔챠ー의 주인공인 게롤토 역의 배우를 어디선가 본 적이 있는 얼굴을 꺼내면 바로~슈퍼맨!DC슈퍼맨의 헨리 카빌이 위치에 게롤톴습니다!"('백발'이 처음'sound'에는 어색했지만 보면 괜찮아)나머지 두.는 게롤토의 사랑이기 이에니화ー 역의 아이 니어 챠로토라라는 배우가 있고, 예언의 소녀 역의 시리는 후레이아 앨런이라는 젊은 배우가 출연했군요.(둘다 잘 몰라서)


    >


    결국 예언의 소녀를 지켜야 한다는 운명을 받아들여 힘들게 소녀를 찾아다니는 백발의 슈퍼맨, 아니 게롤트! (늑대인간, 굴, 드래곤 등 별별 몬스터들과 함께 만나는 짠내 폭발 게롤트입니다.)


    >


    예언의 소녀 시리 역의 프레이아 알렌! 행복한 신트라 왕국의 공주였지만, 야만적인 닐프가드 제국군이 시리를 가면, 잡으려고 신트라 왕국을 침공하게 되고, 본인 단독 전장을 간신히 벗어나 본인과 게롤트를 찾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


    깊은 숲속으로 도망쳐 정령에 따르는 드라이어드 부족도 자신이지만, 괜찮은 사람의 능력(스포라쉿웃음)을 원하는 적이 많아 누구도 믿지 못하는 시리! 괜찮은 아이를 보호해 줄 게롤트를 찾아야 합니다.


    >


    위의 사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역시 다른 여주인공의 마법사에서 게롤토의 아들인 이에니화ー 역의 아이니 챠로토라요!​는 니퍼는 어린 시절의 핍박과 멸시를 딛고 뛰어난 마법 실력으로 왕궁 마법사에까지 오르지만, 1련의 문재(실수로 숨어 지내던 중 게롤토우을 망그와잉 예언의 아이를 찾는 여행에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


    하나당 영상미가 왕좌의 게임만큼 블록버스터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스케하나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한편으론 영화보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합니다!


    >


    ※로 둥근 토마토는 영화에 대한 소식, 비평,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0~100%중 100퍼센트, 가까우면 신선하고 재미 있는 영화


    >


    에피소드에서 죽었다고 생각한 신트라 왕국의 여왕은, 왜 게롤트와 돌연 대치하고 있는 것일까요(아래 넷플릭스·위쳐스포즈의) 그 이유는, 넷플릭스·위쳐의 메인 기예 진행이, 시리가 게롤트를 방문하는 여정(현재)과 게롤트와 예니퍼가 시리를 찾는 여정(과거)이 교차해, 예기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이것을 이해하면, 에피소드마다의 애니퍼가 모두 회수할 수 있는 것입니까, 그 때 갑자기, 저도 바뀌어 버렸으므로, 어느샌가 어느샌가, 생각되어지고, 그만, 그만, 그만, 그만, 그만, 그만, 그만, 그만, 무심코 바뀌어 버렸습니다. 예기가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면서 진행되고 있고 나를 인지했습니다. 이야기 진행 시점을 이해하는데 있어 소설과 개그맨을 한 번도 읽어보지 않은 시청자에게는 배경 설명이 매우 불친절한 드라마입니다.


    >


    과연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마지막화(8화)에소게롤토우과 시리는 거짓 없이 결국 운명처럼 만났을까요?몹시 괴로운 생고생하는 우리 슈퍼맨 오빠 제발 좀 시리와 만과이기를 바랍니다 울음)​ 우이쵸 시즌 1, 속이지 않고 결국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을 시청하고 추천하고 있습니다!Netflix오리지널 미드로는 오랜만의 스케일이 크게 드라마라서 일단 영상미 바이스 트리 몰입감이 꽤 좋아합니다~! ᄒᄒ 왕좌의 게임이나 아스달 연대기와 같은 향기가 뛰어난 와인은 넷플릭스 휘처~! 열린 스토리넷플릭스 미드 추천으로 낙인을 찍었습니다.^^(넷플릭스 위 조 시즌 2는 2021년 개봉 확정)​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