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미드 예기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1:14

    요즘의 많은 픽 중 한 명인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롤 시즌 8 미드이예 기자하템트리 최소 하나 이상은 하는 캐릭터이므로 초보자도 썩지 않고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처음에는 조금 힘들지만, 그렇다고 이 말도 안 될 정도로 고난이도도 아닌 것 같아요.


    >


    옛날에는 플레이할 일이 없었던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대세가 되기도 하고 관이 되기도 합니다.


    >


    요즘 상자에서 나카보스 야기코 하스킨이 나쁘지 않으니 금방 채워야겠다 했죠? 렙업에 의한 보상비결도 괜찮은데 게임에서 이겼을 때 뭔가를 주면 좋을텐데 아무것도 없어서 아쉬워요.


    >


    미드예기자 하템트리의 우선적으로 룬 특성에 대해 알아보고 있습니다.~제일 무난한 것은 마법(유성)으로 찍는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하는 것이다여러 가지로 편하니까요, 영감에서 존야를 선택하고 쿨한 느낌의 특성을 찍습니다.


    >


    다음은 봉인 해제된 주문서 특성입니다.존야도 나쁘지 않아.외상으로 부족한 마나프지아를 빨리 채워주거든요.서브는 역시 나쁘지 않은 마법입니다. 다른것보다 내용을 자제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봉인 해제된 주문서의 경우는 게입니다. 중상회에서 철자 교환이 가능합니다.점멸, 가면 진, 텔포 등 바꿔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생존기가 부족한 챔프이기 때문에 점멸 유체화를 가지고 가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영감특성으로 가실분들은 텔레포트를 추천드립니다.


    >


    공허의 권유 q스킬의 경우는 광역 침묵 스킬로 1타 잘 치면 터집니다.계수가 높고 데미지도 좋습니다.라인클리어할때도움이되고완소스킬입니다.


    >


    가장 핵심 스킬인 궁극 스킬 '황천의 손안개'의 이름에서 '헬'입니다! 수은이 없으면 보통 죽어야 하는 스킬로 점멸+활로 한 명을 자르고 시작할 수도 있어 아주 좋은 챔프입니다.


    >


    순서는 e>q w의 순서로 전문의에게 하시면 됩니다.라인클리어하게된주요인이e스킬입니다.스킬이 계속되는 동안 미니언을 죽이면 전이되어 계속 타고 타기 때문입니다.e스킬 후 w 공허한 벌레로 라인 클리어~ 부족한 딜은 q 스킬까지 써주면서 하면 쉽게 라인이 눌러집니다.


    ネ롤 시즌8 미드예기자하 템트리


    >


    아이키템의 경우는 도랑링 2포션에 가시면 되구요 카쟈은 중요한 그를 빨리 뽑는 게 포인트입니다~마그와잉카 발발합니다 그래서 외상 특성을 갖고 가는 것도 이유입니다.도트 데미지가 좋으므로 리언을 올리는 것도 꿀이에요.즐거운 챔프로 즐기세요. 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