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 작은기업과 교류 잦은 부리야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3:43

    요즈음, 국내 대기업의 투자 유치에 적극적으로, 과인선 바이칼호 접안의 브리야트 공화국. 관광지 개발 프로젝트 등으로 교류가 많은 장소였다. 그런데 부리 야트 공화국 국내선 여객기가 27처음의 긴급 착륙을 시도하다 공항 주변 건물과 충돌, 조종사 등 두명이 사망했다. 괜스레 걱정이 벌써 도착했어. https://bit.ly/2RIRHsK


    국내 기업 투자 유치에 적극적인 러시아의 뿔 얏토 공화국에서 국내선 여객기가 27일 엔진 이상에 비상 착륙을 시도하다 공항 주변 건물과 충돌, 화염에 휩싸이다 기원에 조종사 등 승무원 두명이 사망했다.관광지 바이칼호의 동쪽에 면한 부리야트공화국은 최근 관광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를 내놓으며 국내 기업과의 교류를 넓혀 왔다.


    >


    현지 언론에 따르면 러시아 안가라 항공 소속 안토노프 An-24여객기가 이날 부리 야트 공화국의 수도 울란우데를 이륙한 담 엔진에 이상 징후를 포착하고 요구의 앙칼슥 공항에 비상 착륙 과정에서 활주로를 friend오쟈싱 주변의 건물과 부딪쳤다.​ 이 회사 이 차원에서 조종사와 기술자가 숨지고 20명이 다쵸쯔우 나, 중상자는 없다고 알려졌다. 사고기에는 승객 43명과 승무원 5명 등 총 48명이 탑승했습니다. 현장 사진을 건물과 충돌한 기체 앞부분이 절반 이상 파괴됐다.


    >


    앙가라 항공 측은 사건기는 엔진 1에 이상이 생기고 비상 착륙을 시도했지만 통제를 잃고 활주로를 칭크 오낫다코 밝혔다. 러시아 항공당국은 사건의 정확한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정밀 연구에 착수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